안녕하십니까?

병천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의 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형우입니다.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하는 12월에 병천마을신문 아우내뉴스를 발간하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먼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우내뉴스 발간을 위해 애쓰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마을의 작은 소식지가 만남을 아우르고, 역사를 아우르고, 소통을 아우를 수 있고 함께 아울러 스스로 행복한 마을공동체를 만들며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마을신문은 병천면 주민의 소통 활성화와 삶의 질 향상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앞으로 마을주민이나 마을공동체에 관심 있는 어느 누구라도 참여하고 상호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아우내뉴스” 신문은 이번 창간호에 이어 매년 분기별로 발행 예정이며 지역 기관단체 및 관공서, 마을 주민사업장에 배포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뉴스 사이트 http://aunae.co.kr를 통해 지역의 행사, 인물, 역사, 문화를 지속적으로 알려내겠습니다.

아우내뉴스는 병천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신문입니다. 내 고장 병천을 사랑하고 병천의 미래를 함께 열어가는 우리들의 이야기로 가득하기를 희망합니다.

2019년부터 저와 함께 열심히 달려온 병천면 기초생활거점육성사업 추진위원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병천면민 모든 분의 가정에 행운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병천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이형우 추진위원장
병천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이형우 추진위원장

 

 

저작권자 © 아우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